인천/경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2회 공릉천 사랑축제 행사 실시
주민 숙원사업 결실 체육활동 문화공연 공간 변모
 
최흥식 기자   기사입력  2017/09/24 [07:01]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공릉천 사랑축제가 지난 23일 파주시 금촌2동 소재 공릉천휴식공간에서 열렸다.

 

행사가 개최된 공릉천은 지난 6월 주민 숙원사업으로 공릉천 칠간다리 밑 공간에 다목적광장이 만들어진 후 체육활동과 문화공연도 할 수 있는공간으로 변모했다.

 

이는 지난 8월 이곳에서 열린 공릉천 한 여름 밤의 콘서트에는 1천여 명의 주민들이 관람하기도 했다.

 

금촌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한 이번 축제에는 31개의 각종 체험부스가 운영되는 등 체험 활동이 작년과 비교해 두 배 가까이 늘어났고 참여 기관 및 단체도 총24개로 해마다상승하는 추세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미술대회, 미꾸라지 잡기, 말 먹이 주기 등 체험 프로그램은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큰 추억을 남겼다. 그 밖에도 각종 먹을거리와 다채로운 공연으로 주민들에게 즐거움을선사했다.

 

금촌2동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는 올해로 12회를 맞은 공릉천 사랑 축제를 더욱 인정받는 지역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가 밤낮으로 준비하고 금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아낌없이 지원했다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9/24 [07:01]   ⓒ 동아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우호건설⁚종합건설업‧토목‧건축 소방공사‧전기공사‧산업환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