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신임 대표이사 선임
고양시 공직자 39년 재직…덕양구청장 등 요직 두루 거친 행정전문가...
 
이승재 기자   기사입력  2019/10/01 [21:16]

 

                            ▲고양국제꽃박람회 신임 박동길 대표이사 모습 © 동아투데이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제8대 대표이사에 박동길(59) 전 고양시 덕양구청장이 선임됐다고 밝혔다.

 

박동길 신임 대표이사는 고양시 공직자로 39년을 재직하며 정책담당관, 교육문화국장, 덕양구청장 등 요직을 두루 거친 행정전문가이다. 특히 고양시 문화관광·스포츠 분야의 굵직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등 세밀하고 탁월한 업무 처리로정평이 나 있다.

 

꽃박람회 재단은 고양국제꽃박람회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이해도가 뛰어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다양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꽃박람회의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선임은 인사추천위원회의 1차 서류전형, 2차 직무수행계획 발표 및 면접을거쳐 지난 920일 열린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회의 최종 승인을 통해 진행되었다.

 

신임 대표이사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종합 계획 수립과 행사 추진, 조직 운영, 재원조달 등 재단 전체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임기는 2019101일부터 2020310일까지이며, 성과에 따라 2년의 범위 내에서 연임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01 [21:16]   ⓒ 동아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우호건설⁚종합건설업‧토목‧건축 소방공사‧전기공사‧산업환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