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주시민축구단, K3리그 홈경기 18R 개최
청주FC와 경기 오는 31일 오후 5시 파주스타디움서...
 
변영중 기자   기사입력  2019/08/27 [17:57]

 

 

파주시민축구단의 K3리그 18라운드 청주FC와의 경기가 오는 31일 오후 5시 파주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경기는 올시즌 전체 22라운드 중 18번째 경기로 이번 경기를 포함해 5경기를 남겨 둔 현재 파주가 7위, 청주FC는 9위다. 현재

 

4위에서 9위간 승점차가 8점에 불과해 남은 경기 승패에 따라 플레이오프 진출여부가 가려지는 만큼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파주와 청주간의 불꽃튀는 경기가 예상된다.

 

파주시민축구단은 전반기 청주 원정경기에서 0:2로 패한바 있어 설욕전을 겸해 반드시 경기에서 승리한다는 각오다.

 

이번 경기를 관람하는 시민들은 스타디움 전광판으로 실시간 경기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고 축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코믹편파중계를 들을 수 있다.

 

편파중계시 실시간 댓글 중 5명 이내의 베스트 댓글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프타임과 경기 종료 후 보리쌀 등 소정의 경품추첨도 이어질 예정이며 올시즌 홈경기는 모두 무료 입장이다.

 

파주시민축구단 구단주인 최종환 파주시장은 “파주가 후반기 들어 다소 주춤하고 있지만 이번 경기를 반드시 승리해 상위권 진입의 교두보로 삼길 바란다”며 “시민들께서 많이 오셔서 우리 파주시민축구단에게 열띤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민축구단은 9월 7일 탄금대축구장에서 충주시민축구단과 원정경기(19R)를 갖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27 [17:57]   ⓒ 동아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우호건설⁚종합건설업‧토목‧건축 소방공사‧전기공사‧산업환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