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S건설, ‘삼송자이더빌리지’ 28일 견본주택 오픈
브랜드 단지 도심 속서 전원 생활 꿈꾸는 젊은 세대들 높은 관심 예상...
 
이승재 기자   기사입력  2019/06/27 [17:02]

 

                                          ▲삼송자이더빌리지 조감도 © 동아투데이

 

GS건설이 오는 28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에서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자이더빌리지’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만을 결합한 프리미엄 신 주거 상품인데다, 삼송지구에서는 처음으로 공급되는 GS건설의 자이(Xi) 브랜드 단지로, 도심 속에서 전원 생활을 꿈꾸는 젊은 세대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7월 1일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청약 신청은 ‘삼송자이더빌리지 홈페이(www.samsong-xi.co.kr) 또는 자이 홈페이지(www.xi.co.kr)’에서 할 수 있다. 타입별로 총 4개 군으로 나뉘어지며 1인당 최대 4개 군까지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이며, 7월 3일부터 4일 2일 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때문에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5년 이내 청약 당첨 사실이 있어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삼송자이더빌리지’ 청약 당첨이 되어도, 서울 및 기타지역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견본주택 오픈 3일 동안(6월 28일~30일) 방문객 대상으로 매일 즉석 추첨을 진행해 다이슨 무선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GS건설 정석윤 분양소장은 “아파트의 편리함과 단독주택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인데다, 전용면적의 약2배에 달하는 서비스면적 제공을 통해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며 “서울과 이웃인 지역인데다, 삼송지구 내 대형 쇼핑몰 및 교육시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 실거주를 생각하시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지상 1층~지상 최고 3층, 전용면적 84㎡, 432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대비 2배 이상의 서비스면적이 제공돼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총 10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84A1 81가구 △84A2 66가구 △84B1 38가구 △84B2 59가구 △84D1a 23가구 △84D1b 23가구 △84D2a 35가구 △84D2b 35가구 △84S1 36가구 △84S2 36가구 등이다.

 

전 층이 우리 집이기 때문에 층간 소음 및 주차 문제 등이 해소될 수 있다. 또한 테라스, 세대정원, 다락방 등이 전 세대에 구성돼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먼저 84A타입은 1층에 세대정원, 2층, 3층, 다락층에는 테라스 등 전 층을 특화 시켰다.

 

84B타입은 지상 1층에는 세대정원과 테라스, 다락층에는 테라스가 조성된다. 가족의 공동공간인 주방과 거실, 개인공간인 침실을 분리 했다.

 

84Da타입은 지상 1층에는 약 10m 길이의 광폭 세대정원(일부는 광폭 테라스)이, 다락층에는 테라스가 조성된다.

 

84Db타입은 지상 2층과 다락층에 테라스가 조성된다. 특히 다락층은 약 전용 33㎡(11평)의 면적으로 설계돼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84S타입은 지상 1층은 세대정원과 이어지는 공용홀이 제공된다. 또한 공방 등 취미실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도 제공한다. 특히 S타입은 오금천 조망도 가능하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기존 단독주택과 달리 아파트 보안 및 첨단 시스템이 도입된다. 외출 시에도 스마트폰으로 조명과 가스, 난방, 거실 조명 등이 제어 가능한 자이앱 솔루션과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한 방범형 도어카메라 및 외출 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월패드 방법 녹화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고화질HD 200만 화소급 CCTV도 단지 곳곳에 설치된다.

 

차량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으로 외부 차량의 출입을 통제하며, 세대 내에 설치된 감지기를 통해 화재나 가스, 누출, 창문을 통한 침입 등 비상 상황 발생 시 알림 문자가 전송돼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놀이터와 지하주차장에 비상콜을 설치해 비상사태에 대비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7 [17:02]   ⓒ 동아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우호건설⁚종합건설업‧토목‧건축 소방공사‧전기공사‧산업환경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